본문 바로가기

모토싸이클/바이크생활

[바이크생활] 세나 블루투스 30K (SENA Bluetooth 30K) A/S 절차 및 후기

안녕하세요. 꽁서방입니다.

 

오늘 바이크생활 이야기는~

"세나 블루투스 30K A/S 절차 및 후기"

입니다.

 


1. 세나 불루투스 30K 고장 부위


장기간의 여행을 다녀온 후에~

세나 블루투스 30K의 연결부위가 파손되어

접촉불량이 발생되어 수리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.

 

 


2. 세나 블루투스 30K A/S 수리 절차


 

세나 블루투스 30K를 수리 신청 및 접수 하기 위해서 아래 절차를 수행한다.

 

절차 1. 세나 지원센터 홈페이지 접속.

(사전에 회원가입 필수)

아래 접속 URL 참조

https://www.sena.co.kr/support/

 

지원센터 - 세나코리아

다양한 자료와 전문가를 만나보십시오. 사용자 설명서 및 빠른 시작 가이드를 제공하며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한 세나 디바이스 매니저와 다양한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. 보증기간 연장을 위한 제품정보 등록과 문제가 발생한 제품의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www.sena.co.kr

 

절차 2. 세나 정품 서비스 신청

세나 지원센터를 들어가시면

"정품 서비스 신청" 서비스가 있으며

이 항목을 선택하여 진행한다.

 

절차 3. 수신받을 메일 정보와 제품정보 입력.

첫 번째 절차로 접수를 처리하기 위한

메일 주소와 제품 정보를 입력한다.

(*접수확인이 메일로 수신되기 때문에 정확한 입력이 필요하다.)

 

절차 4. 고장 증상 및 개인정보 입력

두 번째 절차개인정보 및 고장 증상을 입력한다.

(*제품을 택배로 주고받으니 정확하게 입력하자.)

 

절차 5. 접수확인 메일 수신

A/S 수리 신청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

제품 전달을 위해 접수방법 및 접수주소를 확인한다.

 

절차 6. 제품 택배 배송

수리받을 제품을 택배를 이용해서 전달한다.

(*필수, 택배는 선불로 전달하고, 박스 또는 송장에 접수번호를 입력한다.)

 


3. 세나 불루투스 30K A/S 수리 후기


수리 제품 택배 도착!!

수리 요청한 연결단자가 잘 수리되었다!!

이래서 정품을 사야되나봐요 ㅎㅎ

수리완료한 세나 블루투스 30K 장착 완료!!

 

이상입니다.

다음 이야기에서 만나요~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