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스케이트보드/보드생활

[보드생활] Day #2 크루져 보드 푸쉬-오프 및 틱택 연습 (Cruiser Board PUSH-OFF and TICK-TACK Exercise)

안녕하세요. 꽁서방입니다.

 

오늘의 보드생활은~

"크루져 보드 푸쉬-오프 및 틱택 연습"

입니다~

 

꽁마눌(배우자)님과 처음으로

진행한 크루져보드 연습입니다~^^

 


크루져 보드 - 연습 설명


틱-택(TICK-TACK) 이란?

보드에 양발을 탑승한 상태에서

보드의 앞부분을 좌우로 흔들며

전진하는 기술입니다.

 

전문가 분들은 반복연습만하면 쉽다는데..

아직까지는 어렵네요~ㅎㅎ

처음하면 뒤로간다고 하던데

역시나 계속 앞이 아닌 뒤로가네요 ㅠㅠ

 


크루져 보드 - 연습 영상


 


크루져 보드 - 연습 후기


우선 사전에 연습하던 푸쉬-오프(PUSH-OFF)의 경우는

자주 반복해서 그런지 이제 잘하는 것 같습니다.

 

다만, 아직까지는 평지에서만 연습을해서 그런지....

내리막길에서는 불안해서 아직까지는 무섭습니다.

 

이어서 연습한 틱-택(TICK-TACK)은

좌우를 흔들어서 앞으로 가는 기술인데

왠지 모르게 익숙해질려면 오래 걸릴 것 같아요...

처음해봐서 그런지 엄청어렵습니다.

 

이제 꽁마눌(배우자)님도 같이 시작해서

먼저 습득하고 알려줘야하는데

분발해야겠네요 ㅎㅎ

 

이상입니다.

다음 보드새활에서 만나요~^^